경기 맛집

[경기 광주] 캠핑 느낌 물씬 설맥 바베큐 솔직 후기

mmatggalnane 2022. 3. 25. 10:38
728x90

오늘의 맛집 포스팅은

경기 광주시 캠핑 맛집!​

'설맥 바베큐'​

입니다.

매장 정보는 뒤에 있으니

끝까지 봐주세요!

(작년에 다녀왔으며, 마스크 착용

및 손소독 후 이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.)

한참 가을이어서 캠핑 분위기를

느끼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다

설맥 바베큐에 갔습니다!

앞에 주차하고 들어가는데 벌써

기분이 좋더라구요~

포토존스러운 곳을 지나서 들어갔는데

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!

 

잠시 추워서 카페로 보이는 곳에

숨어 있다가 자리 배정되어 이동했습니다:)

식당은 이렇게 야외에서

식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
라면을 드시고자 하면

주문을 하시고 여기서

셀프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~

메뉴입니다!

이렇게보면 비싸 보이지만

실제로 드셔 보시면 값어치 합니다.

 

그냥 고기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

버섯, 파인애플, 소세지, 새우 등이

같이 나옵니다^^

이 파무침은 직접 수제로 다 만드신다

하구 정말 맛있답니다!!

갈비도 맛있었습니다!

센스있게 무릎이불도 있어서

추운 날씨에 아부지랑 잘 썼습니다.

 

불멍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..

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고 불멍하고

즐거웠습니다!

 

 

어무니 아부지 멋지게 찰칵했는데요~

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몇 시간동안 저 안에

침대도 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~

오후에 일찍 오셔서 캠핑 느낌 즐기시다가

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!

식당 정보입니다.

설맥바베큐

010-9855-7720

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회안대로1583번길 41

평일 11:00 - 22:00예약필수

주말 11:00 - 23:00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