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경기 의왕시 야외바베큐 맛집! '산앤들' 입니다. 코로나19 시국을 고려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소독제를 바르고 매장 방문했습니다. 매장 정보는 뒤에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! 할아버지와 저희 집 가족이 함께 식당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 자리를 잡고 정육점에서 고기와 채소를 골라 주문했는데요! 신기하죠? 이 바구니에 먹고 싶은걸 담고 계산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. 고기는 눈앞에서 바로 썰어주셔서 믿음직스러웠습니다. 음료와 채소 있었구요~ 원하는걸 다 담으시면 됩니다! 가격은 이렇습니다! 이런데선 컵라면 안 먹을 수 없겠죠?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었습니다. 제가 갔었을 때는 이런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답니다~ 참고하세요. 저희는 좀 늦게 가서 야외에선 못 먹구 ㅠㅠ..